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인격의 존엄함은 똑같아도, 사람의 수준은 분명히 존재한다. 최소한 나와 비슷하거나 나보다 낫다고 여겨지는 사람을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 성사되지 않아도 정중함과 매너는 끝까지 잘 지켜야 한다. 나중에 주선자와 관련된 다른 사람의 결혼식장에서 마주칠 수도 있고, 주선자에 대한 예의도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자기가 TV는 뉴스만 보고 책도 많이 읽는 척 한다든지, 친구들 간에 인정받고 원만한 사람인 척하는 식으로 자신을 특별하게 포장하고 싶은 유혹을 버려야 한다.

 

파리 라이브러리에서 영감을 얻은 감성 공간이자 '풍미'를 컨셉으로 맛과 향이 풍부한 음식을 와인과 페어링하는 '사유의 서재'를 소개합니다. 미디어 사이트 캐릿(이하 "캐릿")은 최초 회원 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시 이용자로부터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blind’의 뜻은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데요.

 

특히,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이라면 주선자와 소개팅 남, 소개팅 녀 모두의 시간을 맞춰 약속 정하기가 쉽지 않으니 말이죠. 저는 회사 인증을 하고 얼굴이 여기저기 팔려나가지 않는 점 때문에 여성 사용자분들이 커피한잔을 좋아한다고 보고 있어요. 지각한 시간만큼 상대방 역시 소중한 시간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인데 하나를 보면 열을 알게 되는 것이죠. 심지어 지각을 하고 미안한 기색 없이 소개팅을 이어나간다면 더 이상 자리에 앉아 있을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아, 저기서 자신의 노잼 스토리를 늘어 놓는 대신에, “너는? ” 이라고 한 번만, 단 한 번만 반문했더라면 이렇게 안타깝지는 않았을 텐데. 봄도 타고 썸도 타면서 설레이는 연애가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소개팅 시즌을 놓칠 수 없는데요. 시간 될 때 연락주세요.” 라는 소심한 애프터 신청보다는 “혹시 다음주 토요일 오후 4시쯤 시간 괜찮으신가요? ”와 같이 구체적인 일정을 언급하며 애프터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종종 들어오던 소개팅이 20대 후반이 되면서부터는 내가 여기저기 소문을 내고 닥달을 해야 겨우 받을 수 있게 되더군요.

 

올해 누적된 무역적자가 241억3000만달러로 집계됐다. 지난해 전체 적자의 절반을 이미 넘어선 것이다. 수출 부진과 수입이 증가하는 사태가 지속하자 올해도 부정적 전...

 

▲ 메타버스 소개팅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한 이용자들. 비대면으로 서로의 관심사와 취향을 알아가며 대화할 수 있는 온라인 소개팅 플랫폼이다. 소개팅이 잡히게 되면 여성은 '복장'에, 남성은 '상대방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에 가장 신경을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대방이 자기 얘기로 느낄 수 있는 것에 대해 호불호를 강하게 어필하지 말 것.

 

당연히 상대방은 첫 만남부터 부담스러움과 불쾌한 느낌을 받을 수밖에 없다. 보통 과거 연애에 대한 이야기는 전 애인에 대한 아픈 기억이나 이별 사유다. 그렇다고 전 애인과 좋았던 이야기라고 해서 괜찮다는 게 아니다.

 

쉽사리 파악하기도 결론짓기도 어려운 것이 여자의 마음입니다. 때문에 지금의 만남이 또 한번 이뤄질 것인가에 대한 기대는 좀처럼 확신하기 어렵습니다. 이에 소개팅에 있어 진실된 마음을 표현하는 행동은 중요한 매너 중 하나이고, 특히 여자의 경우는 기대에 찬 남자에게 희망고문 대신 정확한 표현으로 마음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들었다 놨다, 밀었다 당겼다는 연애가 시작된 바로 그때부터 해도 늦지 않으니까요. 상대방도 적극적으로 호응해 주고 분위기도 좋았던 것 같은데 왜 다시 보자는 연락이 없는지 생각해보면 한 쪽이 일방적으로 대화를 독점한 경우가 많습니다. 첫 만남에 침묵이 어색하기도 하고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대화가 아닌 ‘연설’을 하는 것이죠.

 

대부분은 누리꾼들은 “반반 내자고 말했으면 완전 끝인 거다” “아니 저래 놓고 애프터는 또 했냐. 애프터 하지 말라고 여자분이 깔끔하게 선을 그은 거다” “다음엔 음식 무게도 정량적으로 나눠 드시길 바란다” “남자가 사줄 수도 있고 여자가 사줄 수도 있지 그걸 뭐 각박하게 소개팅에서 정확히 나누냐. 저렇게 하면 나 같아도 애프터 나가기 싫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본인을 공무원이라고 소개한 작성자는 “최근에 소개팅했는데 상대 여자는 28살이고 난 33살이다.

more info opart1 dksak opart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